생성자(constructor
)를 가진 객체 또는 인터페이스(interface)가 인스턴스(instance)를 생성할 때 상속할 수 있는 프로퍼티(property)와 메소드(method)를 가지고 있는 원형 객체를 참조하는 생성자의 은닉된 속성이다.
만약에 상속받은 객체 또는 인터페이스(interface)가 존재한다면 상속한 객체 또는 인터페이스(interface) 내부 슬롯(internal slot) [[Prototype]]
의 프로퍼티(property)와 메소드(method)를 추가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.
현재 가리키는 포인트의 노드를 조회한다.
현재 TreeWalker
객체와 연결된 NodeFilter
객체를 참조한다.
현재 TreeWalker
객체의 루트 노드를 조회한다.
TreeWalker
객체의 트리로 구성할 노드의 유형을 나타내는 비트마스크(bitmask)를 조회한다.
현재 TreeWalker
객체에서 첫 번째 노드로 포인트가 이동되어 참조된다. 존재하지 않으면 null
을 반환하고 포인트 위치는 변경되지 않는다.
현재 TreeWalker
객체에서 마지막 노드로 포인트가 이동되어 참조된다. 존재하지 않으면 null
을 반환하고 포인트의 위치는 변경되지 않는다.
현재 TreeWalker
객체에서 포인트가 다음 노드로 이동되어 참조된다. 존재하지 않으면 null
을 반환하고 포인트의 위치는 변경되지 않는다.
현재 TreeWalker
객체에서 포인트가 현재 노드와 형제 관계인 다음 노드로 이동되어 참조된다. 존재하지 않으면 null
을 반환하고 포인트의 위치는 변경되지 않는다.
현재 TreeWalker
객체에서 포인트가 현재 노드에서 가장 가까운 조상 노드로 이동되어 참조된다. 존재하지 않으면 null
을 반환하고 포인트의 위치는 변경되지 않는다.
현재 TreeWalker
객체에서 포인트가 이전 노드로 이동되어 참조된다. 존재하지 않으면 null
을 반환하고 포인트의 위치는 변경되지 않는다.
현재 TreeWalker
객체에서 포인트가 현재 노드와 형제 관계인 이전 노드로 이동되어 참조된다. 존재하지 않으면 null
을 반환하고 포인트의 위치는 변경되지 않는다.